< 공 지 >


도메인 및 사이트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바로이동하기]

더 레인 시즌1 1화 > 미드 다시보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더 레인 시즌1 1화

작성일 18-05-10 15:20 | 9

본문

영상링크

영상정보

치명적 바이러스가 세상을 휩쓴 지 6년, 벙커에서 살아남은 남매는 젊은 생존자 무리에 합류하여 가족을 찾기 위한 위험한 여정을 다룬 드라마 

8

댓글목록

익명님의 댓글

익명 작성일

요청한 드라마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덕분에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감사합니다. 또와주세요~

꼭님의 댓글

작성일

하지 말라면 하는 부류가 있는데 이런 장르의 드라마/영화에서는 빼놓지 않고 등장하듯이
알 수 없는 이유로 '비'를 맞으면 인간이 정신을 놓고 공격적이 되는데 주인공 년 아빠엄마는
대중에 공개되지 않았던 정보를 알고 잇엇고 '비'를 피하기 위해 벙커로 간다.
벙커에서 아빠는 다른 벙커 가야됨ㅋ 하고 떠나고 엄마는 벙커 문 열지마라 하지만
우리의 주인공 년은 하지 말라면 꼭 하는 발암 캐릭터이기 때문에 벙커 문을 열고
엄마는 주인공 년 구한다고 대신 죽는다.
그리고 주인공 년과 남동생이 벙커에서 5년 동안 외부의 연락도 없이 아빠는 오지도 않고
살다가 식량이 떨어져서 벙커 밖으로 나가는데 벙커 밖에 총을 든 괴한들이 다시 벙커로 들어가
하면서 에피1이 끝난다. 에피1로만 판단한다면 거르는게 좋음. 지루하고 루즈함.

LaLa님의 댓글

LaLa 작성일

워킹데드 청소년 버전? ㅎㅎ
전 징그러운 걸 못 봐서...이런 재난 드라마 너무 너무 재밌는데요! 감사합니다.

운영자님의 댓글

운영자 댓글의 댓글 작성일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미친님의 댓글

미친 작성일

ㄹㅇ 개발암 하지말라는데꼭함 열받고싶으면보삼

미친님의 댓글

미친 작성일

동생 adhd 면 이해하려했는데 멀쩡 누나도 제정신아님 남매때문에죽은사람이몇.... 1화만 보고 ㅃ2

화가난다님의 댓글

화가난다 작성일

지들떄문에 엄마가 죽었는데 너무 긍정적인거 아니냐 ㅡㅜ

어린애들 정신을 이해못하면 보지마라님의 댓글

어린애들 정신을 이해못하면 … 작성일

남매가(특히 남아) 성장하는모습도 모이고 재밌습니다.
근데 어린애들이지만 '빠릿빠릿, 냉철적으로 생각해야한다.' 는걸 베이스로 까는 사람들은 보지마세요ㅋㅋ
어린애들이니까 잘못된 선택할수있는거고, 소중한 사람이 죽어서(스포니까 누군지는 말안할게요)
정신상태도 불안정할텐데 저상황에서 어른스러운 대처를 바라는것 자체가 말도 안되죠ㅋㅋ

인기 미드

미드 다시보기 목록


Copyright © moviewang.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본 사이트에 게재된 게시물은 인터넷 서핑을 통해 타사의 동영상 서비스에 대한 링크를 제공한 것이며 동영상을 직접 제작/호스팅하지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정보에 대한 권리는 해당 저작권자에게 있으며 권리자의 요청이 있을 경우 관련게시물을 삭제함을 알려드립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